자연드림 콘텐츠 공모전

친환경 유기농 전문 브랜드 ‘The Only 자연드림’(자연드림)이 소비자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자사 브랜드에 반영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2017 자연드림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및 4인 이내의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자연드림 콘텐츠 공모전은 자연드림이 ‘직접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는 ‘Made in 자연드림’, 압착 방식으로 제조해 화학용매 걱정이 없는 ‘압착유채유’, 자연드림에서 자체 개발한 안심캐러멜시럽으로 짜장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린 ‘안심짜장면’을 주제로 작품을 공모한다.

다양한 분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기 위해 ‘영상, 웹툰 ,노래’ 세 분야로 나눠 공모를 진행하며, 분야에 상관없이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1월 23일부터 2월 19일까지이며, 자연드림 홈페이지에서 응모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품과 함께 icoop-ucc@naver.com으로 이메일을 발송해 참여할 수 있다.

자연드림은 자체 심사기준을 적용한 1차 심사와 독창성, 표현과 구성, 적합성, 홍보활용성을 고려한 전문가의 2차 심사,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 등을 거쳐 오는 3월 16일 자연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상은 영상, 웹툰, 노래 각 분야에서 각각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을 선정하고, 총 1730만원의 상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이 지급된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정보는 ‘자연드림 홈페이지(http://www.icoop.or.kr)’에 방문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고성진 기자 kos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