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 대한 온라인 홍보 강화를 위해 SNS서포터즈 및 홍보위원이 위촉됐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동필)는 온라인 홍보를 활성화하고 양방향 소통의 참여형 SNS를 운영해 홍보채널을 강화하고자 지난 4월 18일 SNS서포터즈 및 홍보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충남은 물론 대전, 서울, 강릉, 남양주 등 다양한 지역 및 연령대로 구성된 서포터즈와 충남도 정보화마을 지역관리자들인 홍보위원들은 엑스포에 대한 소식을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유·전파하는 등 생생한 엑스포 알리기에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김시형 사무총장은 “엑스포에 대해 애착과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SNS서포터즈 및 홍보위원으로 위촉하게 돼 든든한 지원군이자 버팀목을 얻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며, 앞으로 만나게 될 엑스포의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 소식이 벌써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한편 조직위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민들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자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본격적으로 운영해 엑스포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및 홍보위원들의 활동을 통해 보다 풍부한 엑스포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금산=윤광진 기자 yoonk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