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체 BBQ가 치킨 가격 인상에 대한 소비자 반발이 거세지고,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가 이뤄짐에 따라 치킨 가격을 인상 이전 가격으로 환원. 하지만 BBQ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시선은 여전히 곱지 않은 상황. BBQ가 물가상승을 이유로 치킨 가격을 인상했지만 지난해 BBQ의 영업이익이 2015년에 비해 약 50억원 증가했고, 2014년과 비교해서는 170억원이 증가한 것이 드러났기 때문. 또 BBQ가 가격을 인하하는 과정에서 자사 블로그에 ‘싸나이답게, 시원하게 용서를 구합니다. 아량을 베풀어 거둬 주십시오. 죄송합니다.!’라는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여론을 오히려 더 악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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