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농업경영인-서울화이트치과 협약
▨한농연전남도연합회(회장 이상남)가 서울화이트치과(원장 송윤숙)와 지난 18일 광주광역시 광천동에 위치한 화이트치과에서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농연 전남도연합회와 서울화이트치과병원의 우호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들의 건강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상남 도연합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농연전남도연합회는 서울화이트치과의 홍보를, 서울화이트치과는 농업경영인 회원들의 의료복지를 책임지는 상호 공헌관계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북도농업경영인·한여농, 도청 방문
▨한농연경북도연합회와 한여농경북도연합회 임원 10여명은 ‘2017 을지연습’ 첫 날이던 지난 21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훈련시설을 견학하고, 국가 비상사태에 발생에 대비한 훈련에 참가중인 도청 농축산국 소속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성주군농업경영인 가족체육대회
▨한농연성주군연합회(회장 강병덕)는 지난 18일 수륜면 수성리에서 김항곤 군수, 배재만 군의회의장, 이수경 정영길 도의원, 박창욱 도연합회장 및 임원 등 축하내빈과 회원가족 500여명 이 참가한 가운데, ‘제29회 성주군농업경영인가족체육대회’를 가졌다. 강병덕 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성주참외의 경쟁력 확보와 성주농업의 미래는 한농연 회원의 역할에 달려있다”며 “회원 단합과 지역농업의 역할자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