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48
default_news_ad1

[창간 40주년 축하메시지/문희상 국회의장] “농어민 권익 대변, 대안·비전 제시 최선 다하길”

  • 기사승인 2020.04.13 10:58
  • 신문 3191호(2020.04.10) 7면

공유

[한국농어민신문]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장 문희상입니다.

한국농어민신문 창간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40년 동안 농어업 전문언론으로서 소명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온 신문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한국농어민신문은 지난 40년 동안 ‘농어촌의 진로제시’, ‘농어민의 권익대변’, ‘농수산업 정보제공’이라는 창간정신을 묵묵히 실천하며, 14만 농업경영인을 비롯한 농어민을 대변하는 전문정론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난 시기 대한민국의 남다른 성장은 우리 농어촌의 희생과 뒷받침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사회는 지난 성장과정에서 농어촌의 어려움들을 충분히 보듬어 안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많은 국가적 노력과 역할이 필요하겠습니다. 국회도 농어민의 행복과 농어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노령층이 많은 농어민분들의 건강과 경제가 크게 걱정되는 상황입니다. 농어업 전문언론으로서 한국농어민신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농어민의 애로와 권익을 대변하고, 현실적 대안과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40주년을 축하드리며, 임직원과 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농정 많이 본 기사

secHosuNews_S1N1

추천뉴스

item59
item62
ad41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