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48
default_news_ad1

[창간 40주년 축하메시지/김경수 경남도지사] “농업경영인들 마음 모아 시작한 신문 더 뜻 깊어”

  • 기사승인 2020.04.13 13:59
  • 신문 3192호(2020.04.14) 8면

공유

[한국농어민신문]

여러분 반갑습니다. 경남도지사 김경수입니다.

한국농어민신문 창간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국의 농업경영인들이 마음을 모아 시작한 신문이기에 더욱 뜻 깊은 오늘입니다.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모르는 이는 없습니다. 산업화와 세계화 속에서 농업인이 많은 희생과 양보를 해왔습니다.

그러나 좌절하지 않았습니다. 그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농업인들의 든든한 벗이 되어온 한국농어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우리 농업·농촌은 고령화와 농업인구 감소, 4차 산업혁명 등 새로운 도전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농산물 소비 부진과 수출 어려움도 겪고 있습니다.

농업인 여러분과 함께 이 모든 위기를 기회로 만들겠습니다. 우리 경남도에서는 농산물 꾸러미 운동을 비롯하여 다양한 소비촉진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청년농업인 육성, 농산물 수급 및 가격안정 사업 등 농업 현안을 풀어가며,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준비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한 톨의 쌀알에도 많은 분의 땀과 정성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는 농부에게서 비바람을 탓하지 않는 겸손과 지혜를 배웁니다. 경남도에서는 그 마음을 계속 지키며 농업·농촌에서 희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농어민신문 창간 40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농업인과 함께하며, 농업·농촌발전에 더욱 힘써 주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전국 많이 본 기사

secHosuNews_S1N8

추천뉴스

item59
item62
ad41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