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한국농어민신문 고성진 기자]

SJ산림조합이 SJ산림조합상조와 함께 연간 최대 13% 이자금리를 주는 ‘SJ산림조합 상부상조 특판 정기 적금’ 상품을 출시, 2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SJ산림조합 상부상조 특판 정기 적금’은 정액적립식 정기적금 상품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월 최대 30만원까지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판매된다. 한도액 200억원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산림조합금융과 산림조합상조, 신한카드사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의 적용 금리는 전국 산림조합 영업점별로 차이가 있다. 특별우대금리는 산림조합상조 ‘숲365’ 상품(월 2만원)에 가입한 고객이 산림조합 금융창구에서 적금 개설 시 최대 1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상조 1구좌당 정기적금 1계좌이면 여러 계좌 개설도 가능하다.

조합원·준조합원의 경우 이자소득세가 감면되는 세금우대 저축으로 가입 가능하고 신한 SJ상조 제휴카드로 자동 이체 시 상조납입금이 월 1만원으로 50% 할인된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최근 코로나19 및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저금리가 장기화되고 있어 목돈 마련을 준비하는 서민들의 어려움이 많은데 우리나라 산림을 울창하게 가꾼 주역인 SJ산림조합금융은 지속적인 제휴 사업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SJ산림조합금융의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니 국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고성진 기자 kos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